[세가새턴] 가디언 히어로즈 1996년 광고 찌라시

게임 광고모음|2018. 2. 9. 12:21

 

세가의 메가드라이브 시절 건스타 히어로즈를 제작한 트레져의 액션명작게임 가디언 히어로즈의 광고지입니다. 마법의 시대가 끝나고 검의 시대가 열릴시기, 전설의 명검에 얽힌 판타지 액션게임입니다.

 

32비트 게임기 초기 시절 대부분의 액션게임이 대전액션게임으로 출시가 되어 파이널 파이트나 천지를 먹다와 같은 전통적인 사이드 뷰 액션게임은 전멸이던 시기 혜성과 같이 나타난 명작이기도 합니다.

 

 

1인용부터 6인용까지 여러명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분기가 아주 많아서 여러번 즐겨도 매번 새로운 느낌입니다.

 

게임에서 캐릭터 성장 시스템도 자유로워 액션게임이지만 RPG적인 요소가 아주 많습니다.

 

특히 애니메이션과 같은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은 게임플레이를 구경하는 것 만으로도 여러모로 즐거움을 주기도 합니다.

 

 

 

3개의 라인으로 구성된 필드와 격투기 커맨드와 같은 특수기입력 체계 거대 캐릭터들 기존의 액션게임을 넘어선 게임임에 분명합니다.

 

또한 변화무쌍한 NPC의 콘트롤이나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와 NPC까지 VS대전 모드에서 이용가능한 재미도 있습니다. 마을에 등장하는 도망치는 마을 사람들까지도 VS대전 모드에서 대전용 캐릭터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물론 능력치는 제로에 가깝습니다.

 

스토리 모드는 총 30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중간중간 캐릭터 간에 대화를 진행화며 그 선택지에 따라 게임이 분기됩니다. 1번의 플레이로 모든 스테이지를 즐길 수는 없습니다. 멀티 시나리오 멀티 엔딩이라 모든 것을 체험하려면 꽤 오랜 시간 플레이를 해야 합니다.

 

플레이 중에 얻은 경험치로 6가지 능력을 마음대로 배분하여 성장 할 수 있습니다. 가디언 히어로즈는 게임의 본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하는 요소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시로서는 자유도도 아주 높은 편이라 게임외적으로 이것저것 시도해볼 것들이 많습니다.

 

 

[ 가디언 히어로즈 오프닝 동영상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