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PS2] 일격살충!! 호이호이씨 (一撃殺虫!!ホイホイさん) 광고 찌라시

게임 광고모음|2018. 2. 9. 17:16

 

일본의 만화 잡지 월간 전격 대왕에 연재되던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게임입니다. 원작만화는 1회 1페이지 정도로 짧은 단편 만화 였습니다. 만화는 배경이 교토라는 설정이라 대부분의 등장인물들이 교토 사투리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PS2용 게임은 아이비 아트에서 제자하고 코나미에서 발매를 하였습니다. 만화 원작을 좋아하시던 분들은 절대 해서는 안되는 게임으로 전락이 되었지만 목소리를 담당한 성우들은 아주 화려합니다.

 

 

20XX년 모든 해충들이 살충제에 대해 내성을 가지게 되어 버립니다. 그래서 개발된 살충로봇 인터셉터 돌 (ID 호이호이상)은 인간의 손에 닿지 않는 틈새에 살충제로 죽일 수 없는 해충들을 근접 무기와 총기류를 사용하여 물리 공격을 하는 것이 목적인 키 약 12cm 반 자율형 인간형 로봇입니다.

 

광고지를 보면 통상판과 피규어가 동봉된 한정판이 발매가 되었습니다. 동봉된 피규어 가격으로 한 3000엔 정도 차이가 납니다.

 

 

 

게임 자체는 호이호이를 조작하여 스테이지상의 해충을 제거하는 미션 클리어형 3D 액션게임입니다. 2003년 11월 27일 일반판과 한정판이 동시에 발매가 되고 2006년 3월 2일 염가판인 코나미 더 베스트로 다시한번 발매가 되었습니다.

 

방이나 밀폐된 공간에 있는 할당량만큼의 해충을 각종 무기로 격퇴하며, 여러가지 미션을 해결해 나갑니다. 미션 클리어후 획득한 돈으로 약국에서 호이 무기와 탄약 그리고 옷이나 음성등의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해충의 외형을 리얼과 귀여운 데포르메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댓글()